-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045 중외제약 2 알료사 22/07/14 2725 0
2687 GME 2 주식하는 제로스 21/01/29 2725 0
7836 증권사 7兆 해외대체 미매각 '어쩌나' 4 다군 22/06/16 2725 0
414 https://blog.naver.com/tysinvs/222097212707요즘 투자 관련 블로그와 유튜브의 구독 6 존보글 20/09/23 2725 4
7334 캐나다도 울고 있읍니다... 2 주식못하는옴닉 22/04/21 2725 0
9137 하이닉스 배당금 받았습니다. 2 소주왕승키 23/05/08 2725 0
2755 이럴때 버티는법은 전 하나밖에 안떠오르네요 11 Brown&Cony 21/02/01 2725 0
8157 든든하다 6 알료사 22/07/31 2725 3
754 헬스케어가 최근 좋아 보이기는 하는데.... 7 다군 20/10/08 2725 3
1531 야수테스트 4 알료사 20/11/30 2725 6
4098 저는 이제 미래예측 근처도 가지 않겠읍니다. 4 Jack Bogle 21/05/07 2726 1
1800 나스닥 100(QQQ) 구성종목 변동 예고 2 존보글 20/12/13 2726 1
1551 한진칼 가처분결과가 예상과 다르게 가처분이 기각되었습니다. 5 사악군 20/12/01 2726 0
8235 코인 투자? moqq 22/08/16 2726 0
568 제 경험상 개미들 성투전략 제1계명은 바로 매매횟수 줄이기입니다. 매매는 공짜가 아니기 때문. 4 기아트윈스 20/09/29 2726 8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