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142 75bp 인상 5 Paraaaade 22/07/28 2726 0
3031 내 주식이... 박살이 났어? 1 Cascade 21/02/20 2726 0
3058 탱딜힐 탱딜힐 7 기아트윈스 21/02/22 2726 2
8198 배아픔방지용 카뱅 매도 1 알료사 22/08/09 2727 1
520 재미있으려나요? 4 다군 20/09/27 2727 0
7955 美 마이크론, 실적부진 예고…반도체 경기침체 우려 확산 3 다군 22/07/01 2727 0
533 OCI 아닙니다. OHI입니다. 2 맥주만땅 20/09/28 2727 3
6958 이 etf의 미래는? 1 광기잇 22/03/02 2727 0
4401 풍산 안녕 6 마르코폴로 21/05/27 2727 0
5947 이거 좋은 걸까요? 3 moqq 21/11/09 2727 0
324 글로벌 자산이 다 내리꽂네요. 와우... 은하노트텐플러스 20/09/21 2727 5
1098 않이 이 좋은 장에.. 7 알료사 20/10/28 2727 0
7243 김일구 상무의 FOMC 리뷰 3 세상의빛 22/04/05 2727 0
7769 리딩이 소용없는 이유 1 moqq 22/06/12 2727 0
2419 오늘은.. 2 whenyouinRome... 21/01/15 272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