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088 낯선 레포트에서 익숙한 향기가 느껴진다. 1 化神 23/04/12 2727 0
913 긍정론자 알료사 20/10/17 2727 0
697 현 상황 1 존보글 20/10/06 2727 3
7358 ESG moqq 22/04/23 2727 0
198 모든 주식을 소유하라 7 알료사 20/09/15 2727 1
710 미래에셋이 X줄이 타긴 하나봅니다 ㅎㅎ 1 Groot 20/10/07 2727 3
2503 키이스트 탈출 ㅋㅋㅋ 7 알료사 21/01/20 2727 3
7378 나는 옴닉이다 1 주식못하는옴닉 22/04/27 2727 0
211 오늘의 작고 소즁한 매매 22 산세베리아 20/09/16 2727 0
9429 미래에셋글로벌리츠 시총만큼 유증 5 광기잇 23/10/24 2727 0
7136 아 모르겠다 2 Jack Bogle 22/03/23 2727 5
1516 이번 달부터 S&P500 ETF 적립식 매수 시작합니다. 4 떡라면 20/11/28 2727 1
498 다시삼전으로 11 산세베리아 20/09/25 2727 0
1276 맥도날드 - 비욘드 다군 20/11/10 2727 1
3076 환희의 끝인가 4 기아트윈스 21/02/23 2728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