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399 "앞으로 며칠은 격렬한 시간이 될 것" 5 맥주만땅 21/09/27 2728 0
1312 냉동 좋아~ 3 다군 20/11/11 2728 0
571 두한아 일어나거라! 일어나! 저녁의바람내음 20/09/29 2728 8
1099 저는 미선 체크하려고 인베스팅을 켰는데 8 존보글 20/10/28 2728 0
8012 ㅋㅋㅋ 4 알료사 22/07/09 2728 0
5197 TQQQ 적립식 투자 7 맥주만땅 21/09/05 2728 3
8027 한국전력 1 알료사 22/07/12 2728 0
2658 세일인가 존망의 시작인가... 2 주니파 21/01/28 2728 1
7282 하루만 더 지켜볼랬는데 오쇼 라즈니쉬 22/04/13 2728 0
7559 한전. 6 moqq 22/05/13 2728 0
4764 주린이가 적어보는 종목선정법 6 오디너리안 21/07/07 2728 0
8349 장기 국채 매수 시작했습니다. 2 레디미르 22/09/07 2728 0
170 코스피.. 8 알료사 20/09/11 2728 1
8110 내가 비트고인을 꼴면 악재지만 2 주식못하는옴닉 22/07/21 2728 0
9400 지난 10년간 미국만 오른 이유 1 moqq 23/09/25 2728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