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411 어떤의미로든.. 알료사 22/09/22 2729 0
489 장이 열렸습니다. 9 moqq 20/09/24 2729 0
3051 원자재들이 심상치 않네요. 5 다군 21/02/22 2729 0
3059 NRGU 분할매도 해야하나? 2 Profit 21/02/23 2729 0
7936 펩트론 알료사 22/06/27 2730 0
2581 최근에 재정리한 주식들 1 풀잎 21/01/23 2730 2
7445 미국주식 매수하고 우울해졌다 1 알료사 22/05/04 2730 3
558 익절하고 글쓰기 버튼 누르러 가는 홍차넷 주린이 3 Groot 20/09/29 2730 10
3650 美도 부동산 `영끌`… 14년만에 매수광풍 5 맥주만땅 21/04/05 2730 0
1101 역시 대장님이야 7 존보글 20/10/28 2730 0
5976 NCSOFT 1 리모기 21/11/11 2730 2
7773 물가상승을 막는 방법. 2 moqq 22/06/12 2730 0
356 최근 금~월 동안 분할로 익절을 해둔 게 지금은 힘이 되는군요. 여기가 끝일 1 Fate 20/09/22 2730 5
5236 10평서 시작한 회사 '10조 잭팟'…"이례적" 모두가 놀랐다 1 다군 21/09/09 2730 0
8058 바이든 “인권>석유” 2 moqq 22/07/15 273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