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284 ㅋㅋㅋㅋㅋ 3 오쇼 라즈니쉬 21/01/08 2731 0
8173 이건 왠지 여기 올려야할것 같아서 1 토오끼코오끼리 22/08/03 2731 0
4341 삼현슼엘의 미국 40조 투자 3 Groot 21/05/22 2731 0
7932 주식재미없다.. 5 copin 22/06/27 2731 0
770 스퀘어(SQ)가 무려 국내언론에 ㅋㅋ 1 존보글 20/10/09 2732 2
4368 K-액티브 ETF 출시 1 Groot 21/05/25 2732 1
7440 vrm 3 moqq 22/05/02 2732 1
7191 토토 5 알료사 22/03/29 2732 5
5942 환율 머선 129 2 the 21/11/09 2732 0
2624 (공모주) 프레스티지바이오파마 8 야크모 21/01/26 2732 0
6211 뭔가 싸이클이 돈 것 같은 느낌적 느낌적 느낌 명절은추석 21/12/07 2732 0
3141 Y~M~C~A..아니고 YCC! 1 lonely INTJ 21/02/26 2732 0
1352 요즘 CEO를 보고 주식을 사라는 말이 유행이던데 2 저녁의바람내음 20/11/13 2732 0
859 테슬라 매력적인 회사는 맞다고 보지만요 6 저녁의바람내음 20/10/14 2732 6
8033 ㅋㅋㅋ 3 알료사 22/07/13 273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