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23 여기 암호화폐는 다들 더 이상 안하시는지 ㅎㅎ 7 먹이 20/10/13 2733 1
7737 Good is bad, Bad is good 주식못하는옴닉 22/06/07 2733 0
3902 장기로 보고... 5 풀잎 21/04/24 2733 4
2883 혹시 홍차넷 회원님? 4 다군 21/02/09 2733 2
7755 현금화 공시 Dr.Pepper 22/06/08 2733 0
2645 형아..오늘도 춤출 준비 된..거..지?? 3 lonely INTJ 21/01/27 2733 0
1130 음 코로나가 심해졌는데 5 토비 20/10/29 2733 0
7283 일부 매도 공시 2 김회계 22/04/13 2733 3
6783 비대면진료 알료사 22/02/09 2733 0
918 요즘 보면 테크주들이 대체로 버블이 과도하단 생각을 멈출 수가 없습니다. 3 저녁의바람내음 20/10/17 2733 3
435 8월 말에 향후 장의 흐름과 투자전략에 대해서 제가 예상해놓은 글을 읽어 2 똘빼 20/09/23 2733 3
2485 똑같은 투기라면 부동산보다 주식이 낫다고 생각하는 이유 12 알료사 21/01/19 2733 10
2253 MOON ETF 3 kapH 21/01/08 2733 0
234 당신의 주갤, 엘화갤로 대체되었다. 19 기아트윈스 20/09/17 2733 0
8945 HMM, 역대 최대 실적에 3%대 강세 1 다군 23/02/14 273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