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504 제가 3개 종목을 가지고 있는데요. 5 말해뭐해 21/06/04 2734 0
5818 Skin in the Game 2 Jack Bogle 21/10/28 2734 2
707 근데 한화솔루션은 왜 오르는거에요? 3 거소 20/10/07 2734 0
8136 투자의 본질 중 하나는 엔터테인먼트? 다군 22/07/27 2734 1
7888 아무튼 알료사 22/06/21 2734 0
485 개잡주 절대금지 1 존보글 20/09/24 2734 0
7920 지금까지 열심히 물량 받던 개미들.. 1 알료사 22/06/24 2734 0
6902 국장에도 QLD가 있다?? Groot 22/02/24 2734 0
6906 돈벌기 VS 몸짱되기 로브 22/02/24 2734 0
7697 영웅문 모바일이 2 오쇼 라즈니쉬 22/05/31 2735 0
1581 급등주의 동일어 2 존보글 20/12/02 2735 0
3889 노바텍~ moqq 21/04/23 2735 0
8506 ㅋㅋㅋㅋㅋㅋ 2 알료사 22/10/05 2735 2
831 현대차그룹, 20년만에 총수 교체..정의선 회장 취임 맥주만땅 20/10/13 2735 3
1095 오늘 네이버 오르네요 헣흫 2 쿠르드 20/10/28 2735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