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030 유로=달러 moqq 22/07/12 2735 0
615 주식시장이 열기 대략 세시간 전.. 3 Cascade 20/10/02 2735 6
7810 개평 7 주식못하는옴닉 22/06/14 2735 0
678 SK네트웍스? 7 다군 20/10/06 2735 5
7335 소액 넣을만 하다고 7 알료사 22/04/21 2735 4
7336 GICS 섹터분류 예정 주식못하는옴닉 22/04/21 2735 1
7388 하림 어디가?! 3 활활태워라 22/04/27 2735 0
6392 멍거성님 알리바바 추매하셨다는데, 따라가도 됩니까?! 4 cummings 22/01/05 2735 0
768 에너지주를 살건 못돼지만 에너지 etf가 바닥을 찍고 턴하려는것 같아서 경기가 살아나고 잇다고 봐야 할듯 하네요.. 5 Hi 20/10/09 2736 3
780 인텔의 미래를 긍정적으로 보는 분석글이 있길래 퍼와봅니다. 저녁의바람내음 20/10/10 2736 3
7448 KCC가즈아 레인 22/05/04 2736 0
821 ㅋㅋㅋ 6 알료사 20/10/13 2736 3
1850 키움증권 해외주식 쓰는 분들은 보십시오 3 Groot 20/12/17 2736 3
5443 [미장 참고용]천연가스 4 Jack Bogle 21/09/29 2736 0
5471 [미 프리장]안 속아요 안 속아 8 Jack Bogle 21/09/30 273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