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038 미국 6월 CPI(소비자물가지수) 전년 동월비 9.1% 11 다군 22/07/13 2736 0
872 주린이로서... 4 8할 20/10/15 2736 2
624 테슬라 매수 걸었습니다 6 토비 20/10/02 2736 7
1167 GM 주식을 한번 사볼까 싶습니다 4 저녁의바람내음 20/11/01 2736 1
2212 1.6 한국증시 - 강세 : 증권주, 정유주, 비트코인 관련주, 탄소중립 관련주 / DB하이텍, 세방전지 맥주만땅 21/01/06 2736 2
9404 큰곰제약 매도 3 박지운 23/09/27 2736 3
8131 내일 실적발표 알료사 22/07/26 2736 0
221 200916 종목 잡설 - Costco(COST) 존보글 20/09/16 2736 0
477 미쿡 주식을 대하는 나의 고운 심성. 5 켈로그김 20/09/24 2736 0
1277 테크주들 떨어지는걸 옥시랑 항공 ETF가 만회해주네요... 2 지겐 20/11/10 2736 1
784 메디컬 디바이스 저도 관심중입니다. 1 Hi 20/10/10 2737 5
1554 갓튠 과열종목 지정 7 기아트윈스 20/12/01 2737 0
799 킹제이 제갓제갓 우선주 4 기아트윈스 20/10/12 2737 0
552 ㅋㅅㅍㅅㅅ 2 기아트윈스 20/09/29 2737 5
5929 도서추천. 사업의 철학 2 요일3장18절 21/11/07 2737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