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725 삼익THK 5 알료사 22/06/03 2737 0
9517 슈카, 태영건설 3 Beer Inside 24/01/01 2737 0
3643 아빠는 바이오 Cascade 21/04/04 2737 2
7233 트위터 가즈아~ 5 다군 22/04/04 2737 2
7007 봄이 오면 눈이 녹는데 7 化神 22/03/08 2737 2
7549 50bp는 너무 적소 1 주식못하는옴닉 22/05/12 2737 1
395 제가 판 시점에서 3프로 이상 더 올랐군요. 그런데 저는 의외로 제가 떠나보 존보글 20/09/23 2737 2
7580 [고인주의]테더, USDC에 대한 단견 2 주식못하는옴닉 22/05/16 2737 1
7862 위기의 캐시우드 "믿을건 테슬라"…620달러에 저점 매수 '베팅' [서학개미 리포트] 3 Groot 22/06/18 2737 0
6847 디즈니~~ 1 moqq 22/02/17 2737 0
4810 칭화유니 DRAM 3 리모기 21/07/14 2737 0
7650 SGC에너지. 6 moqq 22/05/24 2737 0
5104 몬산토 주식에 대해 궁금합니다 2 에스트 21/08/22 2737 0
8958 30년은 개뿔.. 2 moqq 23/02/17 2737 1
7941 나스닥 3% 급락…소비신뢰도 1년4개월래 최저 3 Beer Inside 22/06/29 273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