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양한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글을 작성하는 게시판입니다.
Date 18/11/21 22:50:27수정됨
Name   우분투
Subject   (마감)<굴파티> 6인 팟으로 한 분만 더!
https://m.youngan.or.kr/?b=3&n=8540
다음주 금/토 신촌의 바틸트에서 3인당 아일라 위스키 한 병에 굴을 무한리필합니다. 아일라와 굴은 좋은 조합입니다. 11월 23일 금요일 20시쯤부터 저와 함께 굴 먹으실 분을 구합니다.

저를 제외하고 두 분입니다. 회비는 인당 9~10 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두 분이 안 계시면 저는 못 갑니다.(...) 굴 먹고 시포요. 그리고 3의 배수로 모이는 경우에는 당연히 사람이 많을수록 좋습니다.

수요일까지 예약을 받아서 생각 있으신 분은 그 전까지 댓글 부탁드립니다.
————————————-
이 글에 이어서 올립니다!
현재 참가자가 다섯 사람이어서 한 분 더 계시면 6인팟이 됩니다. 같이 굴 드실 분 한 분 더 구해요!!!
현재 참가자:
우분투, 소록소록, 다람쥐
bella luna, 늑돌, Messi
————————————
9인은 도저히 모 무리다요.. 라서,
이쯤에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6
  • 춫천
  • 6추
  • ㅊㅊ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010 오프모임끝) 쭈꾸미 같이 드실 사람! 82 우리온 19/03/28 6772 11
11303 일상/생각열아홉, 그리고 스물셋 14 우리온 21/01/01 5902 37
14274 일상/생각가정파탄... 숨이 막히네요 22 우리학년 23/11/14 4899 0
15750 일상/생각본질을 보기 우물우물 25/09/29 1646 1
6524 일상/생각외국인 선생님과의 이야기. 2 우분투 17/11/04 4884 9
4893 일상/생각음철 올리니까 좀 깨네여 21 우분투 17/02/16 4929 1
5795 일상/생각외고에 관한 이야기들. 43 우분투 17/06/15 6051 6
7614 일상/생각특별하지 않은 6 우분투 18/06/02 6093 24
8235 일상/생각냉동실의 개미 4 우분투 18/09/16 6307 15
8540 오프모임(마감)11월 23일 금요일, 신촌 바틸트 <굴파티> 100 우분투 18/11/18 7708 11
8552 오프모임(마감)<굴파티> 6인 팟으로 한 분만 더! 30 우분투 18/11/21 6120 6
13958 기타재한 외국인들이 보는 장단점 4 우연한봄 23/06/06 4421 0
13928 일상/생각금일 아침의 여파 우연한봄 23/05/31 3528 1
13937 일상/생각셀프 세차장 가격들이 쭉쭉 27 우연한봄 23/06/02 4701 0
13940 일상/생각신문고로 민원 하나 넣어봤습니다 4 우연한봄 23/06/03 4231 0
13948 기타심심해서 적어보는 연표 우연한봄 23/06/04 3801 0
13957 기타가시화 되는 AI 저작권 1 우연한봄 23/06/06 4254 0
13761 일상/생각부상중에 겪어본 이모저모 6 우연한봄 23/04/17 3337 10
13776 영화오스만 제국의 꿈 2 감상 우연한봄 23/04/22 4415 0
13832 일상/생각진통제 종류 간단 구분 4 우연한봄 23/05/09 3636 3
13847 기타형사에게 걸려온 보이스 피싱 우연한봄 23/05/13 3753 0
13862 일상/생각선거때 집토끼, 산토끼 표현 15 우연한봄 23/05/16 3954 0
13863 기타민감 vs 예민 7 우연한봄 23/05/16 7771 1
13917 기타미술 숙제로 귀신을 그려와라 8 우연한봄 23/05/26 4433 0
13962 도서/문학도서: 중국은 어떻게 실패하는가 4 우연한봄 23/06/07 4301 0
목록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