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티타임
- 다양한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글을 작성하는 게시판입니다.
전체
기타
일상/생각
꿀팁/강좌
방송/연예
도서/문학
영화
의료/건강
문화/예술
경제
생활체육
과학/기술
철학/종교
정치
요리/음식
역사
여행
육아/가정
IT/컴퓨터
음악
창작
게임
스포츠
사회
오프모임
Date
19/03/03 20:43:59
수정됨
Name
곰돌이우유
Subject
저녁형 인간을 찬양하며
수정
삭제
https://m.youngan.or.kr/free/8923
작성자가 본문을 삭제한 글입니다.
16
따뜻!
이 게시판에 등록된
곰돌이우유
님의 최근 게시물
19-11-08
인터넷 도박 체험기
[35]
19-05-20
홍차넷 1년 후기
[8]
19-05-11
삶의 방향을 정할 때
[6]
19-03-03
저녁형 인간을 찬양하며
[15]
18-11-13
관계에서 감정의 양을 정량화 할 수 있을까?
[9]
18-10-18
생선냄새증후군 경험기
[19]
18-10-14
이별 후 홀로 여행
[7]
다람쥐
19/03/03 20:4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인터뷰 형식 너무 좋아요 ㅋㅋ
전 아침형 인간이지만 아침형 인간이 왜 효율적인지 의문이 있습니다
농사짓는것도 아닌데 굳이 해와 함께 해야 하나요?!ㅠㅠㅠㅠ
아침
19/03/03 20:50
수정
삭제
주소복사
흑흑, 저녁형 인간을 이렇게 따스하게 정당화시켜준 글은 처음이에요.
1
kaestro
19/03/03 21:0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어떤 분들께서 만나서 이런 대화를 나누신건가?하고 읽다가 자문자답이란걸 알았네요 ㅋㅋ 멋진 글이예요
Darwin4078
19/03/03 21:1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도 저녁형인간이 좋습니다.
5
sound And vision
19/03/03 21:18
수정
삭제
주소복사
어둠이 분위기를 착 가라앉게 해줘서 어두울 때 일하는걸 좋아하는데, 직장이 9-6 고정이라 답이 없네요
아침과 낮의 부산스러움이 자꾸 집중을 해칩니다. 그렇다고 사무실에 혼자만 있는 것도 아니라 불을 끌 수도 없고ㅠㅠ
솔로왕
19/03/03 21:3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녁형인간이 좋읍니다! 차냥하라!
와우
19/03/03 23:2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녁형 완전 좋아요
엘에스디
19/03/04 09:04
수정
삭제
주소복사
근데 저녁형 인간은 늦게 일어나는 거예요? 아니면 저녁에 집중이 잘 되는 거?
늦게 일어나는 거라면... 어차피 아침형 인간도 저녁에 자는 건 아닌데... 야밤형 인간이라 불러야 하는거 아닌가... ㅇㅅㅇ
곰돌이우유
19/03/04 09:06
수정
삭제
주소복사
그냥 저녁을 좋아하는 사람이라 생각해주셔요ㅋㅋㅋㅠㅠㅠㅋㅋ
o happy dagger
19/03/04 11:0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는 아침형 인간이 좋습니다. 밤새고 뜨는 해를 바라보면서 잠이드는... 근데 그걸 못하네요. ㅠ.ㅠ
역광
19/03/04 11:24
수정
삭제
주소복사
강제적 아침형 직장인 인간은 웁니다
DoubleYellowDot
19/03/04 15:05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녁형 인간 너무 행복하지여..
논문을 본격적으로 쓰면서, 새벽 5-6시에 자고 정오쯤 일어나서 저녁과 한밤을 마음껏 누리는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너무 성향에 맞고 너무 행복한데 졸업하고 취업하면 강제로 아침일찍 일어나야겠지 싶은 마음에 논문이 진도가 안나갑니다ㅋ
커피중독자
19/03/05 11:5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녁형 인간이면 잠은 언제 주무시는 것인가요?
곰돌이우유
19/03/05 12:05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인간이 하루 7시간의 수면을 하고, 06:00기상 - 23:00취침을 보통이라고 임의로 가정했을 때 이것보다 시간대가 뒤로 밀리는 정도랄까요?
근데 이렇게 잠들고 일어나는 시간으로 생각할 수도 있지만, 하루 중 자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일이나 생각 혹은 비중을 저녁에 두는 사람을 저녁형 인간이라 생각해요.
오리꽥
19/03/05 17:1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이 짤이 있기를 기대하며 들어왔습니다. 역시... ㅎㅎ
목록
수정
삭제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244
스포츠
[사이클] 올 시즌 주요 대회 결과와 향후 남은 일정.
1
AGuyWithGlasses
18/09/17
6437
0
7043
도서/문학
지난 달 Yes24 도서 판매 순위
AI
홍차봇
18/02/03
6437
1
5936
정치
국민의당 위기, 예정된 수순이었나?
19
소맥술사
17/07/13
6437
8
10806
음악
Rachmaninov, 악흥의 순간 4악장 E단조, 작품번호 16번
3
다키스트서클
20/07/23
6437
1
2904
정치
이 나라의 공직기강 해이는 어디까지 갈 것인가
13
Azurespace
16/05/27
6437
0
11936
일상/생각
자기 부라리 차이면 어떻게 아픈거야?
8
졸린 꿈
21/07/29
6435
28
8424
일상/생각
베트남계 미국 의사 선생님 린
6
풀잎
18/10/26
6435
17
7931
일상/생각
일주일간 컴퓨터 사려고 했던 이야기
6
2032.03.26
18/07/24
6434
2
5535
정치
문재인 후보의 동성애 발언 이슈에 한 마디 보탭니다.
25
Homo_Skeptic
17/04/27
6434
9
5238
일상/생각
후기: 2017 부산 춘계 쁘띠모임
53
lagom
17/03/20
6434
11
1512
일상/생각
아이고 의미없다....(13)
1
바코드
15/11/10
6434
0
11901
정치
이중에 배신자가 있다. 그게 내 결론이다. (ft. 윤석열, 안철수, 이준석)
14
Picard
21/07/20
6433
0
11172
꿀팁/강좌
사진 편집할때 유용한 사이트 모음
6
LSY231
20/11/26
6433
1
10342
일상/생각
외출 종료시 제대로 된 순서와 오류 발생시의...
3
알겠슘돠
20/03/03
6433
0
10729
일상/생각
머리 아픈 질문. 자유주의자에게 학문이란?
19
sisyphus
20/06/29
6432
0
11014
음악
블랙핑크 Lovesick Girls 좋네요
5
저녁의바람내음
20/10/02
6432
0
9677
역사
신안선에서 거북선, 그리고 원균까지.
8
메존일각
19/09/18
6432
15
8849
역사
삼국통일전쟁 - 11. 백제, 멸망
8
눈시
19/02/10
6432
19
4915
게임
돌겜대신 섀버를 하게 된 이유
6
Leeka
17/02/18
6432
0
3000
일상/생각
스탠포드 대학교 강간사건과 피해자의 편지
6
barable
16/06/11
6432
5
11935
IT/컴퓨터
MSX 시절에 동그라미 그리던 이야기
6
그런데
21/07/29
6431
6
9461
음악
[클래식] 비발디 두대의 바이올린을 위한 협주곡 1악장
ElectricSheep
19/07/20
6431
0
4842
음악
N.EX.T - Lazenca, Save Us
8
April_fool
17/02/11
6431
2
11403
방송/연예
[불판] 싱어게인 결승
87
소원의항구
21/02/08
6430
0
8923
일상/생각
저녁형 인간을 찬양하며
15
곰돌이우유
19/03/03
6430
16
목록
이전
1
199
200
201
202
203
204
다음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