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티타임
- 다양한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글을 작성하는 게시판입니다.
전체
기타
일상/생각
꿀팁/강좌
방송/연예
도서/문학
영화
의료/건강
문화/예술
경제
생활체육
과학/기술
철학/종교
정치
요리/음식
역사
여행
육아/가정
IT/컴퓨터
음악
창작
게임
스포츠
사회
오프모임
Date
19/03/03 20:43:59
수정됨
Name
곰돌이우유
Subject
저녁형 인간을 찬양하며
수정
삭제
https://m.youngan.or.kr/free/8923
작성자가 본문을 삭제한 글입니다.
16
따뜻!
이 게시판에 등록된
곰돌이우유
님의 최근 게시물
19-11-08
인터넷 도박 체험기
[35]
19-05-20
홍차넷 1년 후기
[8]
19-05-11
삶의 방향을 정할 때
[6]
19-03-03
저녁형 인간을 찬양하며
[15]
18-11-13
관계에서 감정의 양을 정량화 할 수 있을까?
[9]
18-10-18
생선냄새증후군 경험기
[19]
18-10-14
이별 후 홀로 여행
[7]
다람쥐
19/03/03 20:4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인터뷰 형식 너무 좋아요 ㅋㅋ
전 아침형 인간이지만 아침형 인간이 왜 효율적인지 의문이 있습니다
농사짓는것도 아닌데 굳이 해와 함께 해야 하나요?!ㅠㅠㅠㅠ
아침
19/03/03 20:50
수정
삭제
주소복사
흑흑, 저녁형 인간을 이렇게 따스하게 정당화시켜준 글은 처음이에요.
1
kaestro
19/03/03 21:0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어떤 분들께서 만나서 이런 대화를 나누신건가?하고 읽다가 자문자답이란걸 알았네요 ㅋㅋ 멋진 글이예요
Darwin4078
19/03/03 21:1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도 저녁형인간이 좋습니다.
5
sound And vision
19/03/03 21:18
수정
삭제
주소복사
어둠이 분위기를 착 가라앉게 해줘서 어두울 때 일하는걸 좋아하는데, 직장이 9-6 고정이라 답이 없네요
아침과 낮의 부산스러움이 자꾸 집중을 해칩니다. 그렇다고 사무실에 혼자만 있는 것도 아니라 불을 끌 수도 없고ㅠㅠ
솔로왕
19/03/03 21:3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녁형인간이 좋읍니다! 차냥하라!
와우
19/03/03 23:2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녁형 완전 좋아요
엘에스디
19/03/04 09:04
수정
삭제
주소복사
근데 저녁형 인간은 늦게 일어나는 거예요? 아니면 저녁에 집중이 잘 되는 거?
늦게 일어나는 거라면... 어차피 아침형 인간도 저녁에 자는 건 아닌데... 야밤형 인간이라 불러야 하는거 아닌가... ㅇㅅㅇ
곰돌이우유
19/03/04 09:06
수정
삭제
주소복사
그냥 저녁을 좋아하는 사람이라 생각해주셔요ㅋㅋㅋㅠㅠㅠㅋㅋ
o happy dagger
19/03/04 11:0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는 아침형 인간이 좋습니다. 밤새고 뜨는 해를 바라보면서 잠이드는... 근데 그걸 못하네요. ㅠ.ㅠ
역광
19/03/04 11:24
수정
삭제
주소복사
강제적 아침형 직장인 인간은 웁니다
DoubleYellowDot
19/03/04 15:05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녁형 인간 너무 행복하지여..
논문을 본격적으로 쓰면서, 새벽 5-6시에 자고 정오쯤 일어나서 저녁과 한밤을 마음껏 누리는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너무 성향에 맞고 너무 행복한데 졸업하고 취업하면 강제로 아침일찍 일어나야겠지 싶은 마음에 논문이 진도가 안나갑니다ㅋ
커피중독자
19/03/05 11:5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녁형 인간이면 잠은 언제 주무시는 것인가요?
곰돌이우유
19/03/05 12:05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인간이 하루 7시간의 수면을 하고, 06:00기상 - 23:00취침을 보통이라고 임의로 가정했을 때 이것보다 시간대가 뒤로 밀리는 정도랄까요?
근데 이렇게 잠들고 일어나는 시간으로 생각할 수도 있지만, 하루 중 자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일이나 생각 혹은 비중을 저녁에 두는 사람을 저녁형 인간이라 생각해요.
오리꽥
19/03/05 17:1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이 짤이 있기를 기대하며 들어왔습니다. 역시... ㅎㅎ
목록
수정
삭제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691
스포츠
러시아 월드컵 좀 더 재미있게 보기
10
곰곰이
18/06/15
5744
3
15474
정치
5월
2
곰곰이
25/05/31
2155
12
8938
기타
3.1절 기념) 아베 신조와 평화헌법 개정
5
곰도리
19/03/06
5764
1
8892
정치
일본 자민당 총재선거를 복기하다_1
곰도리
19/02/22
6040
4
8893
정치
일본 자민당 총재선거를 복기하다_2
14
곰도리
19/02/22
5751
13
8372
여행
이별 후 홀로 여행
7
곰돌이두유
18/10/14
7345
31
8389
의료/건강
생선냄새증후군 경험기
19
곰돌이두유
18/10/18
15522
34
8516
기타
관계에서 감정의 양을 정량화 할 수 있을까?
9
곰돌이두유
18/11/13
6402
0
9183
일상/생각
삶의 방향을 정할 때
6
곰돌이우유
19/05/11
6325
12
8923
일상/생각
저녁형 인간을 찬양하며
15
곰돌이우유
19/03/03
6427
16
9215
일상/생각
홍차넷 1년 후기
8
곰돌이우유
19/05/20
7164
36
9962
경제
인터넷 도박 체험기
35
곰돌이우유
19/11/08
6133
6
10405
기타
코로나19 치료에 '하이드록시클로로퀸' 사용 현실화되나
13
공기반술이반
20/03/20
6654
0
10596
정치
오늘자 김어준 생각(뉴스공장 오프닝)
33
공기반술이반
20/05/19
7174
0
10500
정치
이시각 일베둥절
39
공기반술이반
20/04/16
7483
0
10550
여행
플랑크톤이 빛나는 밤바다에서 돌고래가
1
공기반술이반
20/05/05
6458
3
10649
IT/컴퓨터
MS 엣지의 구글 크롬 점유율 뺏어오는 방식
17
공기반술이반
20/06/04
6043
1
10651
기타
정은경 "보건연구원은 R&D 컨트롤타워, 정책 및 역학 연구는 질병관리청"
6
공기반술이반
20/06/05
5889
2
15246
의료/건강
[정보/뉴스] OAI 직원 암진단 후기 트위터 스레드 번역
7
공기반술이반
25/02/05
2453
0
6102
일상/생각
중고등학생 시절 사교육 받은 이야기
12
공대왜간공대
17/08/13
4965
5
14560
일상/생각
2년차 사원입니다
9
공대왜간공대
24/03/25
4002
10
9658
일상/생각
남는건 가족 인가요
2
공부맨
19/09/13
5200
1
11216
게임
나만의 상점은 나를 모른다(부제: 라이엇 일해라)
4
과객A
20/12/12
4613
3
11255
사회
의류수거함 입을 수 있는 옷으로 넣어줍시다
10
과객A
20/12/21
5121
3
11279
일상/생각
온라인 쇼핑세를 도입해야하는거 아닐까?
65
과객A
20/12/26
6263
1
목록
이전
1
205
206
207
208
209
210
다음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