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티타임
- 다양한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글을 작성하는 게시판입니다.
전체
기타
일상/생각
꿀팁/강좌
방송/연예
도서/문학
영화
의료/건강
문화/예술
경제
생활체육
과학/기술
철학/종교
정치
요리/음식
역사
여행
육아/가정
IT/컴퓨터
음악
창작
게임
스포츠
사회
오프모임
Date
19/03/03 20:43:59
수정됨
Name
곰돌이우유
Subject
저녁형 인간을 찬양하며
수정
삭제
https://m.youngan.or.kr/free/8923
작성자가 본문을 삭제한 글입니다.
16
따뜻!
이 게시판에 등록된
곰돌이우유
님의 최근 게시물
19-11-08
인터넷 도박 체험기
[35]
19-05-20
홍차넷 1년 후기
[8]
19-05-11
삶의 방향을 정할 때
[6]
19-03-03
저녁형 인간을 찬양하며
[15]
18-11-13
관계에서 감정의 양을 정량화 할 수 있을까?
[9]
18-10-18
생선냄새증후군 경험기
[19]
18-10-14
이별 후 홀로 여행
[7]
다람쥐
19/03/03 20:4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인터뷰 형식 너무 좋아요 ㅋㅋ
전 아침형 인간이지만 아침형 인간이 왜 효율적인지 의문이 있습니다
농사짓는것도 아닌데 굳이 해와 함께 해야 하나요?!ㅠㅠㅠㅠ
아침
19/03/03 20:50
수정
삭제
주소복사
흑흑, 저녁형 인간을 이렇게 따스하게 정당화시켜준 글은 처음이에요.
1
kaestro
19/03/03 21:0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어떤 분들께서 만나서 이런 대화를 나누신건가?하고 읽다가 자문자답이란걸 알았네요 ㅋㅋ 멋진 글이예요
Darwin4078
19/03/03 21:1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도 저녁형인간이 좋습니다.
5
sound And vision
19/03/03 21:18
수정
삭제
주소복사
어둠이 분위기를 착 가라앉게 해줘서 어두울 때 일하는걸 좋아하는데, 직장이 9-6 고정이라 답이 없네요
아침과 낮의 부산스러움이 자꾸 집중을 해칩니다. 그렇다고 사무실에 혼자만 있는 것도 아니라 불을 끌 수도 없고ㅠㅠ
솔로왕
19/03/03 21:3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녁형인간이 좋읍니다! 차냥하라!
와우
19/03/03 23:2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녁형 완전 좋아요
엘에스디
19/03/04 09:04
수정
삭제
주소복사
근데 저녁형 인간은 늦게 일어나는 거예요? 아니면 저녁에 집중이 잘 되는 거?
늦게 일어나는 거라면... 어차피 아침형 인간도 저녁에 자는 건 아닌데... 야밤형 인간이라 불러야 하는거 아닌가... ㅇㅅㅇ
곰돌이우유
19/03/04 09:06
수정
삭제
주소복사
그냥 저녁을 좋아하는 사람이라 생각해주셔요ㅋㅋㅋㅠㅠㅠㅋㅋ
o happy dagger
19/03/04 11:0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는 아침형 인간이 좋습니다. 밤새고 뜨는 해를 바라보면서 잠이드는... 근데 그걸 못하네요. ㅠ.ㅠ
역광
19/03/04 11:24
수정
삭제
주소복사
강제적 아침형 직장인 인간은 웁니다
DoubleYellowDot
19/03/04 15:05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녁형 인간 너무 행복하지여..
논문을 본격적으로 쓰면서, 새벽 5-6시에 자고 정오쯤 일어나서 저녁과 한밤을 마음껏 누리는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너무 성향에 맞고 너무 행복한데 졸업하고 취업하면 강제로 아침일찍 일어나야겠지 싶은 마음에 논문이 진도가 안나갑니다ㅋ
커피중독자
19/03/05 11:5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녁형 인간이면 잠은 언제 주무시는 것인가요?
곰돌이우유
19/03/05 12:05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인간이 하루 7시간의 수면을 하고, 06:00기상 - 23:00취침을 보통이라고 임의로 가정했을 때 이것보다 시간대가 뒤로 밀리는 정도랄까요?
근데 이렇게 잠들고 일어나는 시간으로 생각할 수도 있지만, 하루 중 자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일이나 생각 혹은 비중을 저녁에 두는 사람을 저녁형 인간이라 생각해요.
오리꽥
19/03/05 17:1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이 짤이 있기를 기대하며 들어왔습니다. 역시... ㅎㅎ
목록
수정
삭제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352
일상/생각
20년전 운동권의 추억
31
제로스
19/06/27
6434
17
5563
도서/문학
제가 가지고 있는 '이기적 유전자'에 대한 단상
15
moneyghost
17/05/03
6434
1
6962
역사
작전과 작전 사이 (2) - 부득탐승
3
호타루
18/01/18
6434
3
10273
오프모임
2020년 2월 22일 19시 노원역 엉터리 삼겹살 2시국 번개
40
알료사
20/02/08
6434
8
5504
일상/생각
수박이는 요새 무엇을 어떻게 먹었나 -7
15
수박이두통에게보린
17/04/23
6435
6
11682
스포츠
축구로 숫자놀음을 할 수 있을까? 두번째 생각, 축구 통계의 어려움.
joel
21/05/17
6436
5
12862
오프모임
[파티원 모집] * 비어-게인: 무명맥주전 * (6월 11일 오후 1시 서울 신림역)
54
비어-도슨트
22/05/26
6436
15
12994
기타
영어능통자와 관련한 제 생각
11
redtea_first
22/07/12
6436
4
10654
일상/생각
어느 이민자가 보는 시스템적인 문제
12
풀잎
20/06/06
6437
19
11179
의료/건강
심리 부검, 자살사망자의 발자취를 따라간 5년간의 기록
4
다군
20/11/28
6437
4
11709
육아/가정
오늘 있었던 7살 딸과의 대화
18
shadowtaki
21/05/22
6437
33
12807
정치
어떤 주제를 이야기하고, 이야기 하지 않는 것에서부터 편향은 개입됩니다.
24
파로돈탁스
22/05/12
6437
8
8101
사회
공익법 재단 공감의 안희정 판결 톺아보기를 톺아보기
4
DrCuddy
18/08/23
6438
11
9424
일상/생각
금식, 금주, 금욕 마친 후기
2
Xayide
19/07/11
6438
5
10729
일상/생각
머리 아픈 질문. 자유주의자에게 학문이란?
19
sisyphus
20/06/29
6438
0
7308
스포츠
이재형 캐스터 홍차넷 인사
27
Toby
18/04/01
6439
22
8923
일상/생각
저녁형 인간을 찬양하며
15
곰돌이우유
19/03/03
6439
16
9967
도서/문학
상인과 연금술사의 문
3
알료사
19/11/10
6439
7
12186
게임
[와클] 황제부터 사람 아님까지
27
leiru
21/10/19
6439
1
11936
일상/생각
자기 부라리 차이면 어떻게 아픈거야?
8
졸린 꿈
21/07/29
6440
28
3000
일상/생각
스탠포드 대학교 강간사건과 피해자의 편지
6
barable
16/06/11
6441
5
9461
음악
[클래식] 비발디 두대의 바이올린을 위한 협주곡 1악장
ElectricSheep
19/07/20
6441
0
10342
일상/생각
외출 종료시 제대로 된 순서와 오류 발생시의...
3
알겠슘돠
20/03/03
6441
0
11403
방송/연예
[불판] 싱어게인 결승
87
소원의항구
21/02/08
6441
0
8391
스포츠
(벤투호 뽕뽑기) 아마추어 전술기: 무브 요 바디
16
다시갑시다
18/10/18
6442
19
목록
이전
1
385
386
387
388
389
390
다음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