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유머
- 유머가 아닌 펌글, 영상 등 가볍게 볼 수 있는 글들도 게시가 가능합니다.
- 여러 회원들이 함께 사용하기 위해 각 회원당 하루 5개로 횟수제한이 있습니다.
- 특정인 비방성 자료는 삼가주십시오.
Date
25/01/27 11:46:05
Name
할인중독
File #1
처가에서_같이_살자네요.jpg (95.5 KB)
, Download : 130
Subject
처가에서 같이 살자네요
수정
삭제
https://m.youngan.or.kr/fun/67790
.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할인중독
님의 최근 게시물
26-06-21
피해자 코스프레하는 태양
[1]
26-06-14
신입들이 체감하는 회사의 교육
[4]
26-06-07
정신과 의사가 말하는 복수 해야하는 이유
[6]
26-05-31
법인카드로 500만원 넘게 쓴 신입사원
[11]
26-05-23
지하 150m 동굴에서 발견된 강아지
[3]
26-05-17
버핏이 말아주는 주식으로 돈버는법
[1]
26-05-09
전 세계 불지옥 난이도 언어 top 10
[14]
26-05-03
10년간 800억의 혈세를 들여 만든 관광지의 최후
[3]
26-04-25
직원에게 방 구해준 썰
[1]
26-04-18
재미없는 사람 특징
[6]
Beemo
25/01/27 11:48
수정
삭제
주소복사
고민할 이유가 없는데 흘리기인듯 ㅋㅋ
dolmusa
25/01/27 11:51
수정
삭제
주소복사
비틱질은 어디에나 있다
1
정말놀라운가격
25/01/27 12:0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실례가 된다면 양자로 좀 들어가도 될 지 묻고 싶네요
다크초코
수정됨
25/01/27 12:31
수정
삭제
주소복사
처가집에 사는 울 팀원은 매일 야근하고 새벽일찍 출근하던데 ㅎㅎㅎ
오디너리안
25/01/27 12:51
수정
삭제
주소복사
72평이면 중년의 하숙생 한명 정도는 추가로 받아줄수 있겠군요, 지금 출발하겠읍니다
whenyouinRome...
25/01/27 13:29
수정
삭제
주소복사
72평이면 완전 분리세대도 가능하지 않나요?
주방도 큰거 작은거 두 개던뎅..
부럽다.
GogoGo
25/01/27 13:3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라면 무조건 ㄱㄱ 합니다.
Xeri
25/01/27 13:44
수정
삭제
주소복사
바꿔주시는 차 고민이죠? 저라면 소박(?)하게 국산차로 GV80 받...
수퍼스플랫
25/01/27 14:41
수정
삭제
주소복사
사람마다 케바케겠지만... 정중히 사양합니다
시댁에서 같은조건이어도 사양할 며느리 많으실듯
6
swear
25/01/27 15:06
수정
삭제
주소복사
222
저도 자주 보는 정도는 괜찮지만 한 집에 같이 사는건 더 큰 평수에 더 좋은 차라도 싫읍니다. 아무리 좋으신 분이라도 같이 살면 어느 정도의 개인 프라이버시 침해는 어쩔수가 없을테니…
Mandarin
25/01/27 17:2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스 서방..이번에 페라리 힘좋은놈 하나 나왔다던데 그거 하나 타고 다닐텐가..?
4
얼불
25/01/27 17:4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사위 며느리 어느쪽이든 단기는 할만해도 장기적으로는 쉽지 않을것 같아요.
최대치는 공동주택 같은 라인이나 주택가면 옆집 정도일것 같습니다.
실제 제 주변도 비슷한 케이스 몇번 봤는데 이런 정도이지 아애 같이 사는 케이스는 드물었습니다.
(예외는 맞벌이라 부득이하게 부모님 중 한분이 같이살며 애기 키워주시는 기간정도)
노는꿀벌
(노는꿀벌)
25/01/27 18:1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우리부모여도 ㄴㄴ
7
맥주만땅
25/01/27 21:0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사모님이 원하시면 어쩔 수....
swear
25/01/27 21:4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와이프가 더 싫어할거라 그건 괜찮읍니다 ㅋㅋㅋ
swear
25/01/27 21:4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제가 차에 관심이 없는게 참 다행이다 싶습니다 ㅎㅎ
니나
25/01/27 22:5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는 시댁이랑은 살아도 친정이랑은 못 살아요
Velma Kelly
25/01/28 03:33
수정
삭제
주소복사
누울 수 없으면 바깥이라고!
3
다군
25/01/28 09:35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이 있으면, 윗집 아랫집(부모님댁)이 좋기는 합니다. 위 글로는 육아를 얼마나 도와줄지 모르겠지만, 경제적 여유가 있으니 시터라도 지원해주지 않을까요? 신차 같은 것 떠나서. 육아 하는 입장이 되면 손이 귀할 텐데.
2
은명
25/01/28 10:5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콜.
근데 장모님이 불편해하심...
1
허락해주세요
25/01/28 14:1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거는 지금 사는 조건에 따라 크게 다를 것 같네요 ㅎㅎ
하우두유두
25/01/29 09:32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애봐주신다면 감사땡큐 하지여 ㅎㅎㅎ
nani
25/02/02 12:0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라면 망설이지 않습니다.(그래도 좀 불편..)
목록
수정
삭제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7811
MBC 기상캐스터로 합격했으나 방송 한번 못했던 정혜수의 글
12
swear
25/02/01
5839
0
67810
한걸음에 50원씩
17
swear
25/02/01
5702
1
67808
나무는 잘알지만 약초는 잘모르는 자연인
2
swear
25/02/01
5570
0
67807
안해본 사람 vs 안읽는 사람
1
swear
25/02/01
3974
1
67806
은근히 싫어하는 사람 많다는 치킨.jpg
19
tpwkr
25/01/31
6105
1
67805
늙은 커뮤니티 특징
25
swear
25/01/31
5753
0
67804
친구집에서 밥먹다가 펑펑 울었어
8
swear
25/01/31
5685
1
67803
이번 설 연휴 요약.jpg
3
둔둔헌뱃살
25/01/30
5261
0
67802
아무리 오타니라도 이건 좀..
3
치즈케이크
25/01/30
5197
0
67801
네티 결말 스포
6
활활태워라
25/01/30
5450
0
67800
귀경길 운전할 때 들을 플레이리스트
3
라싸
25/01/29
4781
0
67799
남사친하고 어디까지 가능??
2
치즈케이크
25/01/29
5984
1
67798
가난이 밉다…여기 저기 남은 음식 보관해뒀다가 먹는 인생이…
8
swear
25/01/29
5844
0
67797
치즈스틱은 이렇게 먹어야지
4
swear
25/01/29
5128
0
67796
부싼아재들 요 함 보이소.
16
효모 루덴스
25/01/29
5761
0
67795
평택 아파트 회장단 주차단속 금지
7
swear
25/01/29
5083
0
67794
데자뷔
1
트린
25/01/28
4333
0
67792
영화 '이웃사람' 이거 완전 비현실적인 영화네
1
swear
25/01/28
5602
0
67791
아파트 사는 사람들 쓰레기 버릴 때 공감
6
swear
25/01/28
5508
0
67790
처가에서 같이 살자네요
23
할인중독
25/01/27
5867
0
67789
왜 집에서 놀고먹는 남자가 되고 싶으신가요?
3
swear
25/01/27
6035
1
67788
엄청 맛있다는 근본 개밥
7
swear
25/01/26
5450
0
67787
검거되었습니다.
2
메리메리
25/01/26
5435
1
67786
안전관리자 깜놀할 신발
5
swear
25/01/26
5342
0
67785
250124 니콜라 요키치 35득점 22리바운드 17어시스트.swf
1
김치찌개
25/01/26
3408
0
목록
이전
1
145
146
147
148
149
150
다음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