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
LOL 승부예측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698
아겜으로 LCK와 LPL 전력 약화가 불가피한 이때... 지금이야말로 LEC와 LCD가 도약할 수 있는 기회?
1
Cascade
23/08/12
367
0
1697
한화야 이건 아니지 503 바이퍼로 한방은 때려는 봐야 할거 아니야
원추리
23/08/11
323
0
1696
젠지 : KT 고오맙다아
swear
23/08/11
306
0
1695
먼저싸기의 제왕 대황란
헬리제의우울
23/08/11
315
1
1694
?? 아니 페이커가 복귀해서 잘했으면
2
매뉴물있뉴
23/08/11
341
0
1693
와 자고 깼는데 티원 도대체 무엇;;;
Velma Kelly
23/08/11
309
2
1692
생각해보니까 야 킅아 니들 2018년도 재림이라매~~
9
발그레 아이네꼬
23/08/10
342
1
1691
우리팀 KT 보약즈로 이름 바꾸자 하.. 심장에 너무 해롭다.
원추리
23/08/10
315
1
1690
5세트는 결국 드븐이 맛없는게 크지않았나
3
해명
23/08/10
302
1
1689
결국 T1이 KT를 3:2로 잡아내는군요..ㅎㅎ
swear
23/08/10
283
1
1688
LCK 1st team을?
1
Beer Inside
23/08/10
289
0
1687
아니 경기 못보고 있는데 왜 T1이 2:1로 이기고 있는거야 ㅋㅋㅋㅋ
1
swear
23/08/10
320
0
1686
2세트 KT가 졌네요??? 어제 경기랑 오늘 1세트 봤을때 T1이 이길 경기력이 아니었는데…
2
swear
23/08/10
324
0
1685
2,3세트는 못 볼 거 같은데 1세트만 봤을땐 시원하게 3:0각이네요. KT 경기력이 깔끔합니다
swear
23/08/10
306
0
1684
정명훈 T1 가나요? 갱맘과 셋트로 움직인다는 이야기도 있고..
swear
23/08/10
302
0
목록
이전
1
217
218
219
220
221
222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