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668 어제 T1 이랑 KT 경기 각각 3꽉해서 6꽉 나왔고 경기도 재밌었어요 1 원추리 23/08/05 281 0
1667 쇼메 뭔일 있나 왤케 경기 내내 표정이랑 경기력 다 안좋지.. 1 the hive 23/08/05 278 0
1666 강퀴 유튜브 보는데 ㅋㅋㅋㅋㅋ Velma Kelly 23/08/05 274 0
1665 농심 KT 상대로 진짜 잘밀어부쳤는데 아쉽네요. 티원지원금도 타먹고 진즉 폼이 좀 올라왔으면 무조건 플옵갈 수 있었을거 같은데...ㅜㅜ swear 23/08/04 274 0
1664 닐라~~~~~~!!!!!!!! 1 swear 23/08/04 273 0
1663 농심 제대로 갈고 닦아왔네 2 swear 23/08/04 277 0
1662 젠지는 KT한테 지면서 한 번 삐끗하기도 했고, 한화는 그리즐리 들어오고 계속 경기력 오르고 있어서 혹시나 했는데... 2 swear 23/08/03 293 0
1661 짜잔... 이상혁은...! 1 원추리 23/08/02 311 5
1660 농심 vs 디플기아 1차전은 서머 막바지 최고의 경기라 생각이 드네요 디플 응원하면서 속터질뻔했지만 특히 지우는 무서웠음 1 the hive 23/08/02 279 1
1659 페이커가 복귀하는군요. 손목에 크게 이상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swear 23/08/02 307 2
1658 목둘레 결과 ㅋㅋㅋ 1 swear 23/08/02 306 2
1657 아 딮기 오늘 이길만 했던거 같은데 결과가 2대0이네 아 원추리 23/07/30 335 3
1656 티원이여 어디로 가는가 2 Velma Kelly 23/07/28 344 0
1655 원딜왕자 프!레!이! 3 swear 23/07/26 288 1
1654 서밋…? swear 23/07/25 297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