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80 drx는 근본적으로 매우 밴픽을 못하는팀이죠 해명 22/10/09 335 0
879 젠지님.. 실험밴픽도 할 수 있고 뭘 해도 나갈 자신 있고 그런 건 다 알겠는데요. 3 원추리 22/10/08 365 0
878 라이엇 이 국노야... Groot 22/10/08 397 1
877 웨이는 리스펙트 할때가 됬네요 2 danielbard 22/10/08 341 3
876 바텀밴픽이 욕먹지만 젤 이상한건 뽀삐 1 해명 22/10/08 307 1
875 젠지>DRX>RNG>젠지.. the hive 22/10/08 300 1
874 #LOL 1 Cascade 22/10/08 340 3
873 RNG가 잘한 것도 있는데 젠지 대체 왜 밴픽이… 2 swear 22/10/08 365 1
872 #LCK #LOL #LPL 2 Cascade 22/10/08 361 3
871 도인비 오늘 경기전 썰 6 VinHaDaddy 22/10/08 487 7
870 게임 터진 거 같은데요...? 6 VinHaDaddy 22/10/08 325 2
869 뽀삐할 것 같다 싶으니 바로 박네요 ㅋㅋㅋ 2 소요 22/10/08 467 2
868 피오라 약을 누가 그렇게 팔았나 했더니 제우스 네가 팔았구나 ㅋㅋㅋㅋ 7 swear 22/10/08 349 3
867 #LCK #LPL #LOL Cascade 22/10/08 399 3
866 게임 터진 거 맞죠? 1 빈둥 22/10/08 307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