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65 T1 대 EDG 곧 시작합니당~ cummings 22/10/08 270 1
864 북미 3패! 따운~!!ㅜㅜㅜㅜ swear 22/10/08 281 2
863 lcs는 올해도 어마어마하군요…EG가 북미의 희망이 되어줄 것인가… 6 swear 22/10/08 298 1
862 #LCK #LOL #LEC Cascade 22/10/08 282 3
861 담원~! swear 22/10/08 289 2
860 담원 대 g2 완승은 역시 기부니가 좋군요 ㅎㅎㅎㅎ the hive 22/10/08 286 2
859 #LOL 1 Cascade 22/10/08 344 0
858 #LOL 1 Cascade 22/10/07 295 2
857 강퀴 is back !!! 4 Groot 22/10/05 378 8
856 유쾌하다 ㅋㅋㅋㅋ swear 22/10/05 294 1
855 에비좌 수고많았습니다. 내년에도 꼭 볼 수 있길..흑흑 1 swear 22/10/05 356 2
853 아니 새벽에 뭔 일이 있었던거죠???? 매드 플인딱이라니…. 4 swear 22/10/05 296 1
852 #LOL 4 Cascade 22/10/04 376 2
851 BO5 처음으로 이기고 쌍따봉! 1 Groot 22/10/04 331 1
850 윾시 에비좌다! ㄲㄲ Groot 22/10/04 311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