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80 와 구마유시 상점컨으로 가엔산거예요? 얘가 승자네... 엘에스디 22/08/28 417 0
679 룰러 폼은 1경기부터 미쳤고 레드에서 밴픽 저 정도로 할 수 있을 정도면 오늘 경기는 젠지가 많이 내줘봤자 1세트 정도 내주고 무난하게 이기겠군요. swear 22/08/28 430 0
678 다른 이야기인데, 2 아파 22/08/28 298 0
677 4시 되기 전에 밴픽을 시작하긴 하는군요. 또 룬버그나 swear 22/08/28 310 0
676 밴픽 고르는거 / 중간에 시간 비는걸 못참아서 1 매뉴물있뉴 22/08/28 298 0
675 사장!!! 문열어!!! 2 cummings 22/08/28 390 1
674 진지하게 점심 묵으러 갈까 생각중입니다 4 발그레 아이네꼬 22/08/28 428 1
673 선수에이어 중계진도 퇴장했다고합니다. 쉬군 22/08/28 274 0
672 비상!비상!비상! 2 아파 22/08/28 365 0
671 엘시케이 때운! 2 쉬군 22/08/28 322 0
670 권성동이 잘못했네 2 Beer Inside 22/08/28 300 0
669 전용준 + 강퀴 + 6OAT 2 Groot 22/08/28 283 2
668 #LCK 3 Cascade 22/08/28 315 0
667 피넛 아니었으면 0 우승이네 ㅋㅋㅋㅋㅋㅋ 1 swear 22/08/28 354 0
666 행사 진행 똑바로 좀 해라..하루이틀 하는 것도 아니고.. swear 22/08/28 32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