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 게시판입니다.
| Date | 26/06/24 06:31:13 |
| Name | [익명] |
| Subject | 빙부상 경조금 액수 |
|
제가 결혼할 때 축의금으로 10만원을 건냈던 회사동료의 장인어른이 돌아가셨다는 부고를 봤습니다. 이런 경우 제가 받았던 축의금 액수(10만원)만큼 동료직원에게 부의금을 전달하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보통 빙부/빙모상때 전달하는 5만원을 전달하는게 맞을까요? 10만원을 주자니 너무 받은만큼 돌려주는 기계적인 느낌인데, 5만원을 주자니 축의금으로 10만원을 받았었는데 5만원만 내도되나라는 느낌이 듭니다. 맘편하게 10만원을 건내려고 하는데 이럴때 어떻게들 하시나요? (뭔가 민망한 고민이라 익명으로..) 0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