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5/12/26 20:36:36
Name
원추리
Subject
삼성전자 103층에서 내렸던 사람 없죠?
수정
삭제
https://m.youngan.or.kr/stock/11469
삼성전자 103층에서 내렸던 사람 없죠?
나였다.
2
이 게시판에 등록된
원추리
님의 최근 게시물
26-06-28
급락 급등에 지쳐서 내리면 발사하는게 너무 당연한 결과겠죠? 누구 한 분
[1]
26-06-26
무릎은 어디고 어깨는 어디입니까. 이런 장에도서도 매수는 례술인걸까요?
[1]
26-06-23
오늘 뒤늦게 주식앱 켜보니 하루만에 삼백만원이 깨져있더라고요
[2]
26-06-19
멕시코한테 공차기시합 한번 진게 그렇게 큰 문제였니 .. ?
[0]
26-06-18
하닉 잘오른다고 소문난게 하루이틀도 아닌데 주식 계속 보고있는 사람이
[2]
26-06-17
대세감이란 바로 코스피를 두고 말하는 것이오 선생
[0]
26-06-15
얼마전에 3천만원 첨으로 넘었다고 글쓰고 그 뒤에 쭉떨어졌던 기억이 나는
[3]
26-06-15
음 그 뭐야 스페이스그거 우리나라에 배당을 안해준? 그 소식은 머스크가
[1]
26-06-11
물고문인가 품 담궜다가 잠깐 공기쐬어주고
[2]
26-06-09
사실 어제 무서워서 7600중간쯤에 삼분의일정도 던졋는뎨요 역시 가만있는
[1]
소셜포비아
25/12/26 20:51
수정
삭제
주소복사
79층에서 내렸는데요
문샤넬남편
25/12/26 21:0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전 105층....ㅠㅠ
swear
25/12/26 21:56
수정
삭제
주소복사
89층에서 내렸는데요..
승키
25/12/29 10:01
수정
삭제
주소복사
하하하하 아직도 많이 들고있읍니다...
아버지의 유산
Clair Obscur
25/12/29 21:42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전 불타기했...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