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6/06/28 19:04:18
Name   원추리
Subject   급락 급등에 지쳐서 내리면 발사하는게 너무 당연한 결과겠죠? 누구 한 분
급락 급등에 지쳐서 내리면 발사하는게 너무 당연한 결과겠죠? 누구 한 분 희생양 해주실분...? 직접 안 하면 약발이 딸리려나?



3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