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 Date | 26/06/22 08:06:59 |
| Name | Omnic |
| Subject | (아무말주의) |
|
(아무말주의) 1차 도파민은 끝난 듯합니다 사실 도파민이 이런 식으로 계속 분비되면 사람도 죽읍니다 물론 그렇다고 숏치라는 말은 아닙니다 조금 무리하게 달린 사람들이 회복기간 잡고 가는거죠 반도체 영업이익이 급격하게 올랐지만 주가도 그에 따라 급격하게 올랐으니까 이제 급등주 딱지만 잠시 떼는거죠 소위 말해서 한국인은 '정'의 민족이고 정의 민족은 갈 때도 똥끗 한번은 보여준다 생각하고 소강상태 됐을때 살 생각 있었다면 매수하십시오 저는 솔직히 주식을 하고 싶은데 작년 말부터 지금까지 삼하를 매수 못한 사람은 의외로 정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지금 삼하를 못 사면 국장하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6
이 게시판에 등록된 Omnic님의 최근 게시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