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 Date | 26/06/22 12:28:05 |
| Name | whenyouinRome... |
| Subject | 저번주에 하이닉스 샀어야했네.. |
|
저번주에 하이닉스 샀어야했네.. 이젠 무서워서 못사겠슴., 정작 내 삼성은 제자리에서 널뛰기나 하고있고.. 2
이 게시판에 등록된 whenyouinRome...님의 최근 게시물
|
|
| Date | 26/06/22 12:28:05 |
| Name | whenyouinRome... |
| Subject | 저번주에 하이닉스 샀어야했네.. |
|
저번주에 하이닉스 샀어야했네.. 이젠 무서워서 못사겠슴., 정작 내 삼성은 제자리에서 널뛰기나 하고있고.. 2
이 게시판에 등록된 whenyouinRome...님의 최근 게시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