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 Date | 26/06/22 14:43:55 |
| Name | 바닷가의 제로스 |
| Subject | 오늘 단일종목 레버리지 교육을 이수하였습니다. |
|
오늘 단일종목 레버리지 교육을 이수하였습니다. ...단타 놀이를 소규모로 한 백만원 들고 해보고 싶은데 하닉은 너무 커서 그럴 수가 없거든요. 사실 솔탑2가 그런 욕구를 충족시켜주지 않을까 했는데 생각보다 하닉 삼전 둘이서도 박자가 안 맞아서 그런 용도로는 좀 아닌듯 6
이 게시판에 등록된 바닷가의 제로스님의 최근 게시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