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6/06/22 16:48:09
Name
피아니시모
Subject
지금이라도 하닉가는건 너무 늦은거겠죠 ㅋㅋ
수정
삭제
https://m.youngan.or.kr/stock/13922
지금이라도 하닉가는건 너무 늦은거겠죠 ㅋㅋ
2
이 게시판에 등록된
피아니시모
님의 최근 게시물
26-06-22
지금이라도 하닉가는건 너무 늦은거겠죠 ㅋㅋ
[5]
26-04-16
배당주 위주에 성장주 하나 얹어야겠다 생각하는데 뭘 해야할지 갈피를 못
[0]
26-03-04
최소 5년 존버할 생각입니다 (강제로...ㅠㅠ)
[1]
26-02-25
삼전 어디까지갈까요 18만원때에 뒤늦게 진입했는데 좀 더 사둘걸 싶은데
[3]
25-07-31
얼마전 탐라에서 주식 배워보고 싶다던 주린이입니다
[1]
swear
26/06/22 16:53
+
수정
삭제
주소복사
라고 할 때..?
일단 마이크론 실발은 보고 들어가시죠. 저도 그래서 마이크론이나 하닉 매수 참는 중 ㅋㅋ
3
Mandarin
26/06/22 16:53
+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이 방송을 들었는데
무릎을 탁..!
조홍
26/06/22 17:01
+
수정
삭제
주소복사
6.25 마크롱실발 기다려보고있읍니다
danielbard
26/06/22 17:03
+
수정
삭제
주소복사
조정에서 204층에 풀매수했는데 그때도 늦었다 늦었다 이야기 많았읍니다
레이미드
수정됨
26/06/22 17:49
+
수정
삭제
주소복사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시작인 경우가 종종 있었습니다만. 이번주 마이크론 실적 발표를 한번 기다려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조정이 조만간 오긴 올 거라서요.. 사람들 눈이 높아져서 마이크론 실적이 웬만큼 높게 안 나오면 오히려 차익 실현 매물이 쏟아질 거라..
1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