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 Date | 26/06/22 23:32:43 |
| Name | danielbard |
| File #1 | 미국우주좆병신.png (24.1 KB), Download : 0 |
| Subject | 한투 우주건은 좀 맞아야겠는데 |
|
한투 우주건은 좀 맞아야겠는데 스엑 산다라박 꼭대기에서 사지않나 이거 운용하는 꼴이 심함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danielbard님의 최근 게시물 |
|
| Date | 26/06/22 23:32:43 |
| Name | danielbard |
| File #1 | 미국우주좆병신.png (24.1 KB), Download : 0 |
| Subject | 한투 우주건은 좀 맞아야겠는데 |
|
한투 우주건은 좀 맞아야겠는데 스엑 산다라박 꼭대기에서 사지않나 이거 운용하는 꼴이 심함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danielbard님의 최근 게시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