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 Date | 26/06/23 06:40:13 |
| Name | 풉키풉키 |
| Subject | 아 내일 본장에서 마이크론 레버리지 절반은 일단 수익실현 하는게 맞는 것 |
|
아 내일 본장에서 마이크론 레버리지 절반은 일단 수익실현 하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광기같은데... 가이던스가 얼마나 잘 나와야 할지 감이 안 옴 4
이 게시판에 등록된 풉키풉키님의 최근 게시물
|
|
| Date | 26/06/23 06:40:13 |
| Name | 풉키풉키 |
| Subject | 아 내일 본장에서 마이크론 레버리지 절반은 일단 수익실현 하는게 맞는 것 |
|
아 내일 본장에서 마이크론 레버리지 절반은 일단 수익실현 하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광기같은데... 가이던스가 얼마나 잘 나와야 할지 감이 안 옴 4
이 게시판에 등록된 풉키풉키님의 최근 게시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