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6/06/23 07:24:09
Name   알탈
Subject   하닉이 삼전보다 잘가는 것은 여러가지 요인이 겹쳐서 그런 것 같은데, 수
하닉이 삼전보다 잘가는 것은 여러가지 요인이 겹쳐서 그런 것 같은데, 수치로 드러나는 실적이나 규모는 명백하게 삼전이 우위란 말이죠.
결국 이 갭이 어떠한 계기로 좁혀지긴 할텐데 하닉이 내려올지 삼전이 올라갈지 궁금합니다.
개인적으로는 하닉이 내려올 가능성이 더 높다고 생각하고(근거는 없음) 그날이 오면 하닉보다 스퀘어가 더 씨게 쳐맞을거라고 생각합니다.(근거는 없음)



5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