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 Date | 26/06/23 12:31:35 |
| Name | cheerful |
| File #1 | 스크린샷_2026_06_23_오후_12.31.02.png (130.8 KB), Download : 0 |
| Subject | 그는 '도박판에서 '뽀찌'(경기나 도박에서 이기거나 많은 돈을 딴 사람이 주 |
|
그는 "도박판에서 '뽀찌'(경기나 도박에서 이기거나 많은 돈을 딴 사람이 주위 사람에게 일정액을 사례하는 것) 뜯는 사람이 돈 많이 버는 모양새가 될까봐 (걱정이다)"라면서 "정작 플레이어는 실익이 없고 관리·운영하는 시스템만 이익을 보는 부분을 개인적으로 심하게 우려한다"라고 밝혔다. 증권사 주식좀 살려주세요 ;ㅁ; 반도체가 다 먹었어요!! 4
이 게시판에 등록된 cheerful님의 최근 게시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