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6/06/23 14:55:37수정됨
Name   cheerful
Subject   조금만 더 털리면 ㅋㅋ 금투세 얘기 또 들어가겠군요 ㅋㅋㅋ
조금만 더 털리면 ㅋㅋ 금투세 얘기 또 쏙 들어가겠군요 ㅋㅋㅋ

+ 신용 레버리지 쓰신 분들은 정신 없을듯...-_- 하지만 이게 주식이여...



4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