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6/06/23 17:37:18
Name   아파
Subject   오선이 머니코믹스 섭외 된거 같은데요??? 음? ㄷㄷ
오선이 머니코믹스 섭외 된거 같은데요??? 음? ㄷㄷ
오선이 다른유튭(이건 뭐건)에 나온적이 있던가요?
신기방기 ㅋㅋ 머코 라이브 안본지 오랜데, 오랫만에 나오면
라이브 챙겨봐야겠네요 ㅋㅋ 미국주식은 안해도 오선방송은 라디오처럼
가끔씩 들으면서 밤에 겜하면 재밌었는데 ㅋㅋ 몽가 신기합니다.



1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