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 Date | 26/06/23 18:57:47 |
| Name | 레이미드 |
| File #1 | IMG_3727.png (18.6 KB), Download : 0 |
| Subject | [SK하이닉스] |
|
[SK하이닉스] 지난 5월말 조정 시 5거래일 동안 25% 가량 빠졌다가 반등나왔는데 이번에도 같은 기울기 적용시켜보면(추세선 복사) 230~240만원 까지도 하락이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 상승에는 아마도 개별종목 레버리지 상품의 영향력이 있었을 것이기에 기울기도 좀 더 가파른 측면이 있었고, 하락시에도 좀 더 가파르고 더 큰 조정이 올 수도 있음을 대비해야할 것 같네요. 가깝게는 한국시간 25일 새벽에 있을 마이크론의 실적발표에 주목해야할 듯하고 좀 더 길게는 7월 초 삼성전자의 실적발표를 기다려야겠습니다. 이렇게 급하게 툭툭 꺾지말고... 횡보하면서 다른 섹터도 키맞추기 하면 좋겠지만... 시장에 레버리지가 너무 많이 들어와 있는 것 같아요.. 털고 가야겠죠. 3
이 게시판에 등록된 레이미드님의 최근 게시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