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 Date | 26/06/24 08:45:45 |
| Name | 오쇼 라즈니쉬 |
| Subject | 갭하락하면 장초에, |
|
갭하락하면 장초에, 흘러내리면 장막판에 주워담으려 했는데 어째 또 그냥 출발할 것 같읍니다 2
이 게시판에 등록된 오쇼 라즈니쉬님의 최근 게시물
|
|
| Date | 26/06/24 08:45:45 |
| Name | 오쇼 라즈니쉬 |
| Subject | 갭하락하면 장초에, |
|
갭하락하면 장초에, 흘러내리면 장막판에 주워담으려 했는데 어째 또 그냥 출발할 것 같읍니다 2
이 게시판에 등록된 오쇼 라즈니쉬님의 최근 게시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