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6/06/26 08:52:31
Name   육회한분석가
Subject   어제 분위기 초치고 싶지 않아서 오늘 쓰는 이야기
어제 분위기 초치고 싶지 않아서 오늘 쓰는 이야기
마이크론 매출총이익률 86% 전망은 분명 호재지만 잘 생각해보면 이제 이보다 더 올라갈 수 있을까로 연결됩니다. 이익률이 100%를 뚫고 올라갈 수는 없을테니...
결국 가격은 상방을 찍고 결국 증산을 해도 가격이 안떨어진다는게 보여야 더 올라갈텐데 증산의 증만 나와도 주가가 한번씩 훅 떨어질겁니다.
그래서 숏이냐면 절대 아닙니다. 당분간은 올라타야하는데 어느정도 차갑게 볼 필요는 있습니다. 엔비디아가 최고 이익률 찍고 난 뒤에도 돈은 계속 잘 벌었는데 주가는 생각보다 많이 올라가지 못했습니다.
7월 삼전/닉스 실적발표. 닉스 ADR 상장 등 굵직한 뉴스들이 많은데 이때마다 주가의 변동성은 위아래로 어마어마하게 열려있습니다.
저는 하반기에 비중을 좀 줄일 생각입니다. 뭐 그래도 국장할꺼면 펀더멘털, 모멘텀, 벨류 뭘로 봐도 삼닉 밖에 없긴 합니다.



6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