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 Date | 26/06/26 18:53:15 |
| Name | 원금복구제발ㅠㅠ |
| Subject | 현대해상 보는분 안계신가요? |
|
현대해상 보는분 안계신가요? 올해들어서 계속 주시하고 있었는데, 반도체로 쏠리면서 왠지 더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그 와중에 유튜브에서도 현대해상 얘기하는것까지 보니까... 못참겠어서 조금 들어갔습니다.!! 1
이 게시판에 등록된 원금복구제발ㅠㅠ님의 최근 게시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