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 Date | 26/06/26 20:16:02 |
| Name | 광기잇 |
| Subject | 정말 코스피 1만 갈지도 모르겠지만 삼성 하이닉스가 빅테크급 시총을 찍은 |
|
정말 코스피 1만 갈지도 모르겠지만 삼성 하이닉스가 빅테크급 시총을 찍은 이상 지난 1년처럼 수백%의 수익률을 안겨줄 수 있을까 싶네요 진짜 좋아도 100%정도 언저리 아닐까 하루 10%씩 움직이는 변동성도 너무 심하고, 이 기회에 다 털고 k-vt로 갈아탔습니다 작년에 코스피를 못 믿어서 재미를 크게 보진 못 했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감지덕지네요 4
이 게시판에 등록된 광기잇님의 최근 게시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