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6/06/27 23:21:55
Name   루루얍
Subject   요즘 뭐 피터린치가 어쩌구 하는 얘기 다 개헛소리같은게
요즘 뭐 피터린치가 어쩌구 하는 얘기 다 개헛소리같은게

정신 번쩍 들만한 하락장이 한두번이었어야지...

심심하면 서킷브레이커가 뜨는데 그러고 나서 또 원복을 하고 또 올라가는 미친 시장에서 대체 뭘 배우라는 겁니까 ㅋㅋ

지금 투자에 대해서 배울 수 있는건 암것도 없어요. 그냥 아 이런 날도 있구나 x 100일 뿐이지.

아 하나 있네요, 이럴 때 느낌으로 사팔사팔하면 ㅈ된다



4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