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0/10/17 14:23:47
Name
실 성
Subject
화이자 코로나 백신 긴급승인요청 뉴스떴네요.
수정
삭제
https://m.youngan.or.kr/stock/917
항공주 떡상각..?
2
이 게시판에 등록된
실 성
님의 최근 게시물
26-06-26
정말 코스피 1만 갈지도 모르겠지만 삼성 하이닉스가 빅테크급 시총을 찍은
[3]
26-06-11
2025년 스타링크 매출 : 115억달러(17조)
[2]
26-06-01
https://youtu.be/ZAsm0lZ4xMk?si=X4i2lIWGZeg2S_ie
[2]
26-05-22
서민형 국민성장펀드 드는 사람들(연봉5000미만)은 소득공제 혜택이 거의 없
[12]
26-05-19
사나이 테스트 종료... 네이비실 테스트 시작
[3]
26-05-13
jtbc 중앙일보 sll중앙 채권금리가...
[1]
26-05-06
증시 이제봤는디 코스피 숫자 뭐임??????
[0]
26-05-04
너무 빨리 오르는 건 범죄입니다
[1]
26-04-30
제이알글로벌리츠 회생신청
[0]
26-04-21
코스피 더이상은 무서워서 못 사겠다
[1]
기아트윈스
20/10/17 15:3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직은 할 '수도' 있다 정도...
토비
20/10/17 16:32
수정
삭제
주소복사
몇시간 짜리 단타거리는 되겠지요
물냉과비냉사이
20/10/17 17:41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일단 저는 화이자를 보유하고있습니다... 어제만 3퍼센트 올랐더군요... 좀 더 좋은 소식 오면 그때 항공 여행주 담아볼까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