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575 개쫄려서 매일 손실제한 걸어놓고 자는데 열차가 멈추질 않네요. 1 소셜포비아 26/01/13 150 4
11574 저스티스 굳 형님....! 3 기아트윈스 26/01/13 201 6
11573 [[data/stock/IMG_2777_1767830513_resized.jpg]] cheerful 26/01/13 157 5
11572 이거 때문인지 훅 가네요. 1 활활태워라 26/01/13 176 3
11571 국장 개별주 포트폴리오를 정리했는데, 비중 5손가락 안에 드는 개별주 중 4 1 레디미르 26/01/12 183 2
11570 아무리 생각해도 한국 주식 지금 잘나가는거만 꽉 쥐고 있으면 좋을거 같단 1 활활태워라 26/01/12 133 4
11569 뚜벅이투자 포트 보는데 다른 건 다 비슷비슷한 것 같은데 일신방직이 눈에 광기잇 26/01/12 187 5
11568 오늘은 또 뭐여... 2 루루얍 26/01/12 154 2
11567 (저는 네이버 주주지만) 1 cheerful 26/01/12 171 3
11566 현대모타쓰! 왜이렇게 빠른가요!? 8 기아트윈스 26/01/12 171 3
11565 아니 삼성전자 주식을 7만원에 사서 105천원에 팔았는데 마누라가 발목에서 3 문샤넬남편 26/01/11 193 3
11564 어제 윤지호님 영상보고 복기합니다. 하우두유두 26/01/10 184 2
11563 네이버-두나무 합병 5 cheerful 26/01/10 202 2
11562 하지만 난 89,000원에 털었지… swear 26/01/10 172 3
11561 여윽시 곡소리 날 때 들어가야 ㅋㅋㅋㅋㅋㅋ 2 swear 26/01/10 170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