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529 코인베이스(254$) 평단 6$ danielbard 26/01/06 179 2
11528 나는 특별하다는 생각이 이렇게나 위험합니다..... 8 cheerful 26/01/06 185 3
11527 아침에 삼전 폭싹 떨어졌길래 그래 조정 올 때 됐지 싶었는데 3 루루얍 26/01/06 168 3
11526 불장에는 인구신 약빨도 오전에만 먹히는 걸로....인구신을 이긴 더 센 신은 1 K-이안 브레머 26/01/06 197 2
11525 얌마... 너 왜이래... 2 cheerful 26/01/06 204 4
11524 어제 인구신이 말씀하시자 마자 오늘 바로 조정...와 진짜 과학이네 젠장 ㅋ 5 K-이안 브레머 26/01/06 197 2
11523 [[data/stock/90707_90635_4911.jpg]] 3 기아트윈스 26/01/06 171 3
11522 와님의 지난 나흘간의 투자 수익...미쳤따리....충성충성충성 6 K-이안 브레머 26/01/06 221 7
11521 재용이형 더 부탁해 승키 26/01/05 152 8
11520 올 봄 가족 일본여행은 재용이형이 보내주신다고 생각하기로 하고 미련없 아츠 26/01/05 165 5
11519 KING IS BACK 1 danielbard 26/01/05 157 3
11518 이분 결혼 하셨겠지요? 1 Darwin4078 26/01/05 184 4
11517 ㅋㅋㅋㅋㅋㅋㅋㅋ 1 기아트윈스 26/01/05 153 4
11516 음...삼전은...다행이 9만에 절반만 털고 절반은 12만에 털라고 했는데(원래 1 K-이안 브레머 26/01/05 199 9
11515 1월엔 눈치보면서 횡보할거 같아서 ISA 추가 납입금 2월에나 넣으려고 했는 육회한분석가 26/01/05 149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