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370 BMNU가 뭐지 싶어 검색하니 비트마인 2배 레버리지군요. 저기 시드를 저리 박 3 swear 25/11/29 189 4
11369 게임오버 싹다구속시켜 1 해명 25/11/28 187 2
11368 왠지 느낌이 삼전이 오늘 10만원대를 지키면 다음주에 12만원까지 갈거 같은 1 문샤넬남편 25/11/28 179 3
11367 삼바이야기..... 1 맥주만땅 25/11/28 171 3
11366 오늘 삼성전자 103100원인가 정리하였습니다 1 원추리 25/11/27 154 4
11365 저때 샀으면 2배 먹는건데.... 2 swear 25/11/27 164 3
11364 네이버 네이년아 ㅠㅠㅠ 1 cheerful 25/11/27 156 5
11363 다들 원금보장되는 안전자산의 비율이 어떻게 되시나요? 25 Mandarin 25/11/27 227 4
11362 개미는 항상 고점에.... 7 cheerful 25/11/27 181 5
11361 아이디어 공유. 6 Omnic 25/11/27 166 4
11360 아로마티카 점심값 뇸뇸 무더니 25/11/27 178 3
11359 우리집 비트코인 못샀는 전설.. 5 풀잎 25/11/27 194 12
11358 한화에어로 25만 때부터 팔로업한사람 (80만 넘을 때까지 한번도 안삼) 2 소셜포비아 25/11/27 193 4
11357 대!이!버! 3 기아트윈스 25/11/26 149 5
11356 https://www.dogdrip.net/671907151 3 먹이 25/11/26 212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