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355
모의투자라도 개웃기네 ㅋㅋㅋㅋ
swear
25/11/26
160
6
11354
https://redtea.kr/tm25/72482
6
Omnic
25/11/26
189
5
11353
선생님 내년 초에 삼전이랑 하이닉스랑 크로스 가능하겠읍니까?? 재용이형
3
문샤넬남편
25/11/26
187
1
11351
제가 정확한 퍼센테이지나 기간은 기억이 안 나는데, 미국은 단타의 경우
Omnic
25/11/26
159
7
11350
요즘 보면 환율 뭐시기로 이렇게 몰아가는거 같은데;;
3
Groot
25/11/25
224
5
11349
러시아 재제풀리면 당장에 우리나라 주식도 올라가겠죠?
문샤넬남편
25/11/25
165
2
11348
저 얼마전에 유가 곱버스 탔는데
루루얍
25/11/25
171
1
11347
AI가 잘나갈 수 있고, 구글도 뭐 많이 올랐는데
moqq
25/11/25
177
1
11346
제가 진짜 롱충인데 이런장에서 빠지는거 보면 국장은 느낌이 쎄합니다.
1
육회한분석가
25/11/25
158
4
11345
제미나이 2.5를 영접했을 때 구글을 샀어야 하는데..
4
구밀복검
25/11/25
215
6
11344
대!호!앙!
5
기아트윈스
25/11/25
200
1
11343
조정 끄읏
Omnic
25/11/25
196
2
11342
외화예금이 요번달에 끝나는게 있는데 화이자에 좀 부어볼까 생각중입니다
나이스젠틀스위트
25/11/25
152
1
11341
..... 조정이 벌쑤 끝닜다고???
cheerful
25/11/25
198
1
11340
이거저거 사면서 종목만 많아지고보면, 이럴거면 인덱스하라고 소리 절로
푶
25/11/24
172
8
목록
이전
1
163
164
165
166
167
168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