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300
(주알못주의) 그냥 제가 지금까지 어닝들 본 바 느낀점입니다.
5
Omnic
25/11/20
177
4
11299
사실 엔비디아가 실적을 어느정도 비트할건 예상했습니다. 그런데 가이던
2
육회한분석가
25/11/20
146
4
11298
트럼프가 이번에 2000불씩 뿌리겠다고 하지 않았읍니까?
2
cheerful
25/11/20
168
2
11297
황회장님 믿고있었어요!!!
2
하우두유두
25/11/20
167
5
11296
우산장수 신발장수 매매법
3
Mandarin
25/11/19
190
5
11295
솔직히 제가 보유량 50% 매도했을때 이때즈음이면 4400까지 갈거라 생각했는
메리메리
25/11/19
167
1
11294
삼전이 출렁출렁이 몇주째인데 이건 외국형들이 물량을 떠넘기고 탈출하는
1
원추리
25/11/19
168
1
11293
버크셔헤서웨이A를 적립식으로 0.몇개씩 사고있는데 (언젠가 1주를!) 이건
2
가이브러시
25/11/19
192
1
11292
무지성 voo 적립식 투자나 하기로 마음먹었는데
5
무더니
25/11/19
186
2
11291
아니 오늘 왜 더 빠지는건데 ㅠ
칡
25/11/19
200
3
11290
다 말아올렸는데 외국인 수급은 아쉽습니다. 지금은 국장보단 해외가 싸져
1
육회한분석가
25/11/19
156
5
11289
후루루룩 말아올리는 중이지만 외국인은 전부 던지는중
3
Omnic
25/11/19
190
3
11288
이제 삼전은 11층이 있는거죠?
문샤넬남편
25/11/19
158
2
11287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cheerful
25/11/19
170
2
11286
오 저 주식 잘 뺐나봄ㅋㅋㅋㅋ
에밀
25/11/19
208
2
목록
이전
1
169
170
171
172
173
174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