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300 (주알못주의) 그냥 제가 지금까지 어닝들 본 바 느낀점입니다. 5 Omnic 25/11/20 177 4
11299 사실 엔비디아가 실적을 어느정도 비트할건 예상했습니다. 그런데 가이던 2 육회한분석가 25/11/20 146 4
11298 트럼프가 이번에 2000불씩 뿌리겠다고 하지 않았읍니까? 2 cheerful 25/11/20 168 2
11297 황회장님 믿고있었어요!!! 2 하우두유두 25/11/20 167 5
11296 우산장수 신발장수 매매법 3 Mandarin 25/11/19 190 5
11295 솔직히 제가 보유량 50% 매도했을때 이때즈음이면 4400까지 갈거라 생각했는 메리메리 25/11/19 167 1
11294 삼전이 출렁출렁이 몇주째인데 이건 외국형들이 물량을 떠넘기고 탈출하는 1 원추리 25/11/19 168 1
11293 버크셔헤서웨이A를 적립식으로 0.몇개씩 사고있는데 (언젠가 1주를!) 이건 2 가이브러시 25/11/19 192 1
11292 무지성 voo 적립식 투자나 하기로 마음먹었는데 5 무더니 25/11/19 186 2
11291 아니 오늘 왜 더 빠지는건데 ㅠ 25/11/19 200 3
11290 다 말아올렸는데 외국인 수급은 아쉽습니다. 지금은 국장보단 해외가 싸져 1 육회한분석가 25/11/19 156 5
11289 후루루룩 말아올리는 중이지만 외국인은 전부 던지는중 3 Omnic 25/11/19 190 3
11288 이제 삼전은 11층이 있는거죠? 문샤넬남편 25/11/19 158 2
11287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cheerful 25/11/19 170 2
11286 오 저 주식 잘 뺐나봄ㅋㅋㅋㅋ 에밀 25/11/19 208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