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239 화장품은 왜케 폭락하는겁니까 1 마술사 25/11/11 229 2
11238 하이브, 애니플러스 추매했습니다. 7 나이스젠틀스위트 25/11/11 175 2
11237 https://www.berkshirehathaway.com/news/nov1025.pdf 2 맥주만땅 25/11/11 183 3
11236 왜 오르는건데 원추리 25/11/11 164 3
11235 국민연금이 원화약세 압력을 가한다는데, 반대로 생각해보면 곧 베이비부 3 광기잇 25/11/11 187 2
11234 캐캐오 팔아부렸슴미다 7 에밀 25/11/11 175 2
11233 삼성전자가 6개월 사이에 2배 가까이 오른거 같아서 이게 말이되나...하고 4 문샤넬남편 25/11/11 157 2
11232 에이피알 친구 왜 저러는지 아시는 분 ?.? 에밀 25/11/11 154 1
11231 100만닉스... 4 cheerful 25/11/11 195 1
11230 https://blog.naver.com/ranto28/224068269532 Omnic 25/11/11 209 6
11229 갠적으로 투자할 때 환율은 신경 쓰지 않읍니다 구밀복검 25/11/10 216 4
11228 여행을 떠나 요오~~~ 1 cheerful 25/11/10 178 1
11227 뭐지 왜올라.... 4 cheerful 25/11/10 249 1
11226 골로 가는 건(정확히는 포모된 건) 나였구요...ㅋㅋㅋ 1 Omnic 25/11/10 170 5
11225 물타기를 너무 빨리 했읍니다 갸아아아앍 카츠카레 25/11/10 183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