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971
하닉 삼전이 아침 꼬라박은걸 다 버티면서 끝내내요.
1
에디아빠
25/10/13
185
5
10970
이대로 가다간 10월중 금 선물 4500을 보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2
나루
25/10/13
192
6
10969
지금도 모니터링만 하고 있습니다. 왜? 왜? 하면서요.
동네주방장
25/10/13
181
3
10968
남는 현금 금에다가 박아놓을까하는데
3
무더니
25/10/13
174
1
10967
역시 장이 좀 빠져야 일할 맛이 납니다.
1
육회한분석가
25/10/13
164
4
10966
진핑이랑 화해한거 아입니까??
1
문샤넬남편
25/10/13
169
4
10965
한미반도체 오르는 거 보고 흐뭇해 하면서 저 위에 매도 걸어둬야지 했는데
1
에밀
25/10/13
163
3
10963
야 이건 전인구가 살렸다 ㅋㅋㅋㅋ
3
기아트윈스
25/10/13
187
5
10962
신
해명
25/10/13
188
4
10961
살았다!!!
1
해명
25/10/12
166
3
10960
8월즈음인가부터 VOO의 AUM이 SPY를 제치고 가장 큰 ETF가 되었더군요.
1
Omnic
25/10/12
177
3
10959
ㄹㅇㅋㅋ
2
danielbard
25/10/11
186
3
10958
물리니까 현자가 됨 ㅋㅋㅋㅋ
1
swear
25/10/11
161
2
10957
진찌 넘모 투명해서 누가 한 짓인지 모르겠네 ㅋㅋㅋㅋㅋ
swear
25/10/11
169
4
10956
앞으로 한 한달동안은 쭉 흐를거라는 근거없는 생각을 합니다.
메리메리
25/10/11
181
1
목록
이전
1
193
194
195
196
197
198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