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941 삼전 구조대 9.4층 도착…! 3 swear 25/10/10 163 3
10940 달러 테더 보유하신 분들은 차익실현 해도 되겠읍니다 danielbard 25/10/08 181 11
10939 미장 투자금 얼마 안되지만 짜투리 종목들은 현금화를 했읍니다. moqq 25/10/08 188 5
10938 대부분의 투자은행들은 내년 5천까지는 무조건 찍는다 보고있읍니다. 1 Omnic 25/10/08 160 5
10937 일부 사람들 투자 마인드가 20년전 코스닥 개잡주 투자하던 시절과 다르지 메리메리 25/10/07 160 1
10936 https://openai.com/index/openai-amd-strategic-partnership/ 7 동네주방장 25/10/06 193 3
10935 올해 코스피가 48프로 올랐읍니다. 아마 연휴 끝나면 더 오를 거 같구요. 나 2 기아트윈스 25/10/06 202 6
10934 돔황챠!!! 해명 25/10/02 147 5
10933 킹서운 이야기: 7 기아트윈스 25/10/02 212 12
10932 KING IS BACK danielbard 25/10/02 197 7
10931 이거다 풉키풉키 25/10/02 177 4
10930 이미 많이 올랐지만 요즘은 잠잠한 증권주를 밀어봅니다. 도박장이 이렇게 3 육회한분석가 25/10/02 185 6
10929 3년 전 짤인데 지금이랑 묘하게?!? 아침커피 25/10/02 212 6
10928 드디어? 4 오쇼 라즈니쉬 25/10/02 219 6
10927 저때도 많이 올라서 저게 수익이 얼마야했는데 지금은..ㅋㅋㅋㅋ 1 swear 25/10/02 215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