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633 약 2달정도의 투자 고민 결과 SPY, 버크셔B에 집중하여 투자하기로 결정했습 2 나루 25/07/16 203 7
10632 제 포트폴리오 18 Mandarin 25/07/16 247 10
10631 당신이 트렌디한 투자자임을 증명하고자 한다면, 케데헌 을 보면서 k뷰티를 5 동네주방장 25/07/16 176 5
10630 주식 그 까이거 평소에 소액으로 깔짝깔짝 대봐야 손실이나 안보면 다행이 10 moqq 25/07/15 236 9
10629 상승장이라 죄다 오르니 단순한 논리로 투자해도 돈을 버는군요 1 광기잇 25/07/15 200 1
10627 '종필이형이 별빛으로 속삭이셨다' 4 메리메리 25/07/15 186 1
10626 버텼어야 했다ㅜ 활활태워라 25/07/15 166 1
10625 지금 정말 BM대비 수익내기가 쉽지 않은 장입니다. 1 2S2B 25/07/14 242 7
10624 20만 가즈아?! 8 다군 25/07/14 204 5
10623 [[data/stock/90707_90635_4911.jpg]] 3 기아트윈스 25/07/14 236 4
10622 전반적으로 증권업 PBR이 너무 올라왔다 싶읍니다. 키움이랑 미래는 아예 1 2 기아트윈스 25/07/12 240 10
10621 이땐 이재명이 없었지 Mandarin 25/07/12 190 3
10620 미국 테크 etf 15개 샀습니다 원추리 25/07/11 189 9
10619 1. 2 오르카 25/07/11 211 6
10618 https://youtu.be/3pie1wWEGxw?si=4IZm-votcMRMFArY 2 moqq 25/07/11 196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